슈프리마, 대학원생 대상 단독 채용설명회 진행
상태바
슈프리마, 대학원생 대상 단독 채용설명회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 많은 중소기업이 겪고 있는 채용난에도 불구하고 단독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하반기 취업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월24일과 10월7일 연세대학교와 고려대학교에서 각각 진행된 슈프리마의 단독 채용설명회에는 실제 예상 참석인원을 훨씬 능가한 인파가 몰려 기존 강의실을 2개로 나눠서 진행을 했다.

▲ 슈프리마가 많은 중소기업이 겪고 있는 채용난에도 불구하고 단독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하반기 취업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석·박사 학위과정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위 채용설명회에서는 슈프리마의 수석연구원이 현 모바일·클라우드·IoT 분야의 바이오인식 트렌드 기술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슈프리마의 이재원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해 CEO 특강을 실시했다.

이 대표는 대학원생 시절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 창업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연구원으로서 가져야 할 신념으로 RND와 DNA를 합친 ‘RNDNA’를 설명하며 학문을 활용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이 공학도의 정신이자 비전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참석한 대다수의 학생들은 슈프리마의 넓은 기술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개발 환경,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경쟁력을 유지하는 슈프리마의 비법, 그리고 사내의 자유로운 연구 분위기 등에 관심을 보였다.

슈프리마는 매해 국내 유수 대학에서 단독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여러 인재들을 영입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작년에는 서울대학교와 KAIST에서 단독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슈프리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금과 해외 학술대회 참여 지원, 연구과제 멘토링 등 대기업을 능가하는 산학장학생 제도를 자랑한다. 또한 전문연구요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병역특례 연구소로 지정돼 공학도 남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이사는 “슈프리마는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상시 단독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여 우수한 연구원 인력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재들을 끊임없이 육성하여 회사와 개인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