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솔루션, 한글·영어 교육용 ‘캐니멀 핑거터치’ 멀티미디어 학습기 출시
상태바
참솔루션, 한글·영어 교육용 ‘캐니멀 핑거터치’ 멀티미디어 학습기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 개발 전문업체 참솔루션(대표이사 김순태 www.chamtoy.com)이 유아교육용 학습완구 전문브랜드 '참토이' 시리즈로 특허 받은 터치기반의 한글과 영어 학습용 멀티미디어 학습기 '캐니멀 핑거터치'를 출시했다.

참솔루션은 '캐니멀 핑거터치'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한글 동요와 영어 동요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글자 및 언어에 익숙해지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고 하루 이틀 가지고 노는 단순한 장난감이 아닌 교육적이면서 재미와 흥미를 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교육용 완구가 중국산인 현실에서 국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과 양산을 진행한 참솔루션은 앞으로도 최신 IT 기술과 수준 높은 교육용 콘텐츠를 잘 적용한 제품을 교육완구 브랜드 참토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캐니멀 핑거터치는 영재교육을 위한 소리 학습기로 최첨단 교육용 멀티미디어 학습기 본체와 한글과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20장의 특수 학습용 카드(한글 동요카드 3장, 영어 동요카드 3장, 사물카드 14장)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캐니멀)와 함께 놀이를 통해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터치를 기반으로 제작돼 재미는 물론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해 주며 학습한 단어에 대한 질문기능, 맞춰보기 기능도 제공해 교육의 효율성을 높였다.

캐니멀 핑거터치의 조작방법은 정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전원을 켜서 1단계와 2단계로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하고자 하는 학습카드를 본체에 넣어 사용하면 된다. 그림을 넣으면 이야기가 나오고 단어 말풍선을 터치하면 해당 단어를 읽어 주며 음표를 누르면 관련 동요가 흘러나온다. 아울러 본체 아랫부분의 엑스(X)버튼, 물음표(?)버튼, 오(O)버튼을 통해 질문과 맞춰보기로 활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아이를 배려한 곡선디자인과 이동용 손잡이, 블루와 핑크 색상이 지원된다. 제품가격은 특수 학습용 카드 20장을 포함해 13만5000원이며 제품구입은 전국의 장난감 할인매장과 토이아울렛(02-2111-5788) 및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캐니멀 핑커터치는 다양한 상황으로 구성된 총 40장의 특수 학습용 카드가 추가 지원된다. 10장당 1만5000원의 비용을 지불하면 추가 구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토이(www.chamtoy.com)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070-8627-68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