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 오픈
상태바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원 추천 ‘김치&김치요리 레시피’ 코너로 구성

LG전자가 2016년형 디오스(DIOS)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를 소개하고 유산균 김치와 백종원의 김치 레시피를 알리는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http://kimchitoktok.co.kr)’를 13일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캠페인 사이트는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광고 모델인 백종원이 추천하는 김치&김치요리 레시피 코너로 구성됐다.

▲ LG전자가 디오스 김치톡톡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했다.

또 외식경영인 백종원과 함께한 TV CF 영상을 비롯해 유산균이 만드는 감칠맛 실험, NG영상, 김치톡톡 소개 등으로 꾸며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백종원이 감칠맛 나는 김치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소개하고 김치를 맛있게 먹는 장면을 담았으며 TV CF 촬영 현장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그려 눈길을 끈다.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8일 시작한 첫 번째 이벤트인 ‘김치톡톡 김치가 진짜 맛있는 이유는?’은 김치톡톡 TV CF를 감상한 후 2016년형 디오스 김치톡톡이 몇 배 더 많은 유산균을 만들어내는지 맞추고 올해 김장철에 LG 디오스 김치톡톡이 필요한 이유를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김치톡톡(1명), 벡스칼리버(6명) 등 총 126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디오스 김치톡톡 디지털 캠페인은 유산균을 12배 많이 만들어 감칠맛나는 김치를 구현하는 신제품의 핵심 기능을 보다 정확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특히 쿡방의 대부 백종원씨가 특별한 김치 레시피를 추천하는 콘텐츠도 마련해 단순히 김치냉장고를 소개하는 것이 아닌, 김치를 주제로 관련 요리 전반을 이야기하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유산균김치+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2016년형 디오스 김치톡톡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