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온라인 보험 판매·스마트 영업시스템 구축
상태바
미래에셋, 온라인 보험 판매·스마트 영업시스템 구축
  • 이광재
  • 승인 2013.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프레임워크·전자서명·MDM 등 기반 모바일서비스·금융 IT사업 확대

미래에셋생명이 아시아나IDT를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 및 영업지원시스템 개선 프로젝트' 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아시아나IDT는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보험 판매 사이트 구축 및 기존 운영 중인 보험 설계사 전용 SFA(Sales Force Application, 영업지원시스템)인 '러브에이지플랜'의 개선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수행하게 된다.

오는 8월 완료 예정인 이번 사업은 ▲온라인 보험 판매 사이트 구축 ▲신규 모바일 홈페이지 및 기존 웹사이트 리뉴얼 ▲기존 SFA인 러브에이지플랜에 대한 개선 ▲재무설계사(FC)에 대한 지원 강화를 위한 모바일 SFA 기능 강화 등을 포함한다.

김평규 미래에셋생명 스마트 비즈본부 상무는 "최신 IT트렌드가 반영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혁신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러브에이지플랜 시스템 개선 및 홈페이지 리뉴얼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프로세스 혁신과 대고객 지원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을 것"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보험부분에서 비대면채널 및 대면채널 분야에서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지닌 아시아나IDT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이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보험설계사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조건을 현장에서 해결하고 마케팅활동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영업 활동량을 증가시켜 영업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