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여드름에 좋은 음식 10가지 약초, 한방차, 자연과건강 약재 효능 대세
상태바
피부, 여드름에 좋은 음식 10가지 약초, 한방차, 자연과건강 약재 효능 대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1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더더욱 피부가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더 올라오는 기분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시도 때도 없이 발생하기도 하는 여드름은 자국이나 흉터를 남기기도 해서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여드름은 굉장히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데 스트레스, 각화현상, 피지 과다분비, 수면부족 등등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그에 맞는 여드름피부관리 방법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

여드름은 관리가 중요한데 세안 시에 여드름을 건드린다거나, 손으로 짠다거나 딱지를 떼지 않도록 해야 한다. 트러블이 생겼다고 손으로 짜는 것은 조직을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화농성 트러블이 만약 터지기라도 하면 그 부분은 소독 후에 연고를 발라 주고, 자극이 없는 피부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음주와 흡연을 줄이고, 규칙적인 수면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는 가장 큰 적이기에 피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채소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혼자 피부 관리를 하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에서는 끓여만 놓으면 언제라도 식수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피부, 여드름에 좋은 한방차를 출시했다.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도 자연과건강 한방차를 마시고 나선 노폐물이 많이 빠져나가 여드름과 아토피가 있었던 피부도 좋아지고 덩달아 얼굴이 붓는 경우도 줄어들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고 있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어성초,삼백초,뽕잎,진피,감초,녹차,백복령등 몸에 좋은 약초로만 엄선하여 만든 건강차로 내가 원하는 곳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얼굴붓기 빨리빼는법, 한방다이어트, 기침에 좋은 것, 통풍에 좋은 약초 등 한약과 달리 체질에 영향을 받지도 않아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또 권할 수 있다. 세트로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증상별로 하체혈액순환, 생리통에 좋은차, 간에좋은차, 간건강에좋은차, 혈액순환에 좋은차, 수족냉증에 좋은차, 생리에좋은차, 여성에게 좋은차, 홍화씨효능, 우슬뿌리효능, 익모초효능 다양하다.

외에도 손발차가운데 좋은차, 냉증에 좋은차, 자궁에 좋은차, 잡티에 좋은차, 아토피에 좋은차, 피부에 좋은차, 염증에 좋은차, 피부염증에 좋은차, 장염에 좋은 음식,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간에 좋은 음식10,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소화잘되는 음식 약재,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방광염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속쓰릴 때 좋은 음식, 여드름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등에도 좋은 제품이 구성 되어있어 편리하게 선택 할 수 있다.

마른 약재로 된 약초를 물에 끓인 다음 식수대용으로 마실 수 있어 편리하다. 취향에 따라 한방 환이나 음료수 팩 등으로 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대로 간편하게 복용도 가능하다.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 070-8281-4885번으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