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15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 달성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15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 달성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매년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정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2001년 KCSI 조사에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이래 매해 1위에 올라 15년 동안 정상 자리를 한 번도 놓치지 않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 한국후지제록스 임직원들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한 ‘20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 있다.

이번 조사 결과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반영된 요소 만족도와 재구매 의향률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제품을 직접 사용한 고객들이 평가하는 A/S만족도와 직원 응대 항목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람들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수한 제품과 맞춤 솔루션으로 구성된 문서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는 “한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공신력을 가지로 있는 KCSI에서 15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워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