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새로운 기술 기고문·최신 제품으로 의료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강화
상태바
마우서, 새로운 기술 기고문·최신 제품으로 의료 애플리케이션 사이트 강화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0.1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사이트 중 하나인 의료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를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서의 업데이트된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개발자들이 필요로 하는 최신 의료 기술 자료를 제공하며 자사가 제공하는 의료 기술 시스템용 최신 솔루션들을 소개한다.

▲ 마우서의 업데이트된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개발자들이 필요로 하는 최신 의료 기술 자료를 제공하며 자사가 제공하는 의료 기술 시스템용 최신 솔루션들을 소개한다.

Mouser.com의 업데이트 된 의료 애플리케이션 사이트는 개발자들이 의료 기술 시스템 관련한 지식을 넓히는데 관심이 있는 개발자들을 위해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섹션에 소개된 자동제세동기(AED)의 새로운 기술 블록 다이아그램은 AED 기술을 보여주고 있을 뿐 아니라 Mouser.com에서 당일 출고 가능한 관련 제품들도 하이퍼링크로 수록하고 있다.

특별 제품 섹션은 Mouser.com에서 이미 의료 기술 시스템 개발자들에게 판매하고 있는 주요 제품들을 보여준다. 여기에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심전도(ECG) 애플리케이션용 ADS1293 아나로그 프론트 앤드, 무라타 파워의 NMUSB202MC 듀얼-포트 USB 데이터 아이솔레이터를 비롯해 맥심의 MAX30100 산소 포화도 및 심박동 센서 등이 포함된다.

의료 기술 시스템을 위한 추가적인 부품 리스트에는 증폭기, 마이크로 컨트롤러, 회로 보호, 파워 컨버터 및 인터컨넥트 등이 수록돼 있다.

기사 섹션에서는 왕진이 가능한 의료 기기들(Medical Devices Make a House Call), 번개 방지용 볼트, 제세동기를 비롯해 ‘생명을 살리는 보호 회로’(Lightning Bolts, Defibrillators, and Protection Circuitry Saves Lives) 등과 같은 새로운 주제들을 다루고 있다. 모든 기사들은 주제와 관련해 심도 깊은 대화를 주고받으며 코멘트를 달고 질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한편 이 사이트의 자료 섹션에는 의료 기술 시스템을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이나 제품에 관한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노트 및 강의 등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서는 혈액 가스 검사, 치과용 애플리케이션, 심전도, 기구, 환자 모니터링 및 초음파 시스템 등에 대한 주제를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