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코리아, ‘네트워크 패스웨이’ 교육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시트릭스코리아, ‘네트워크 패스웨이’ 교육 프로그램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스케일러 구축과 관리 위한 최신 기술 교육 무상 제공

시트릭스가 오는 19일부터 3주간 채널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패스웨이(Network Pathways)’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시트릭스 네트워크 비즈니스 기술력 강화를 위해 올해 처음 국내에 도입된 프로그램으로 시트릭스 채널파트너사의 30여명의 기술영업인력이 참여할 예정이다.

시트릭스 네트워크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총 5개의 교육 트랙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기본이 되는 기술지식과정, 솔루션의 설치 그리고 고객의 상황에 맞춘 최적화 수행 등 기술영업에서 필요한 모든 과정이 통합 구성됐다.

또 단순 기술 교육 제공이 그치지 않기 위해 교육 이후 3개월 이내에 CCP-N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는 것을 의무로 하고 있어 고객들은 보다 검증된 기술인력을 통해 시트릭스 네트워크 기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본 프로그램 도입과 관련 이동운 시트릭스 네트워크 사업부 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은 채널파트너사의 에코시스템 강화에도 목적이 있지만, 검증된 기술인력을 시트릭스에서 직접 키움으로써 고객의 시트릭스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고 이를 통해 고객-채널-벤더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선순환을 이루는데 그 주 목적이 있다”며 “시트릭스는 이번 프로그램 도입을 시작으로 네트워크 비즈니스 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더 많이 도입할 예정이며 검증된 기술, 고객만족을 기반으로 시장 주도력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시트릭스 코리아는 국내 첫 도입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 인당 7백만원 상당의 교육비를 무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트릭스 코리아(6137-42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