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F5’ 글로벌 공략 시동
상태바
LG전자 ‘옵티머스 F5’ 글로벌 공략 시동
  • 이광재
  • 승인 2013.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29일 프랑스를 시작으로 유럽, 중남미 등 글로벌 시장에 '옵티머스 F5'를 출시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LTE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옵티머스 F5는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13에서 처음 공개된 옵티머스 F시리즈 중 하나다. 1.2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4.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2150mAh 용량의 SiO+배터리를 장착했다.

옵티머스 F5는 LG 만의 핵심 UX도 적용했다. 투명도는 물론 크기, 위치를 조절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Q슬라이드, 카메라 스캔을 통해 문자를 인식해 번역하는 Q트랜스레이터, 동영상 재생 중에 원하는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라이브 줌 등을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옵티머스 F시리즈는 LTE의 빠른(Fast) 속도를 처음(First)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LTE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LTE 기술력을 앞세워 옵티머스 F시리즈로 LTE 스마트폰 시장 지배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LTE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빠르고 편하게 제대로 LTE를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LTE 기술력을 바탕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세계 LTE 시장에서 주도권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