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9년 연속 ADC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F5네트웍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9년 연속 ADC부문 리더로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가 가트너가 발표한 매직 쿼드런트에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부문의 리더 쿼드런트(Leaders quadrant)로 또 다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매니 리벨로(Manny Rivelo) F5네트웍스 사장겸 최고경영자(CEO)는 “많은 고객들이 가상화, 클라우드, 서비스형 솔루션과 전통적인 하드웨어 그리고 하이브리드 구축을 선호함에 따라 소프트웨어는 F5 ADC에게 성장동력이 돼 왔다”며 “F5가 ADC 매직 쿼드런트에서 오랜 기간 동안 리더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이 F5 실버라인 서비스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과 F5의 신서시스 비전의 우수성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을 이루고 있음을 반영한 것”이라고 밝혔다.

가트너는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ADC)는 기업들이 네트워크 상에서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구현해주는 기능들을 제공한다. ADC는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애플리케이션과 애플리케이션 간의 트래픽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기저 프로토콜 및 전통적인 패킷 기반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연결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