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SAP 자격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AP, ‘SAP 자격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가 고객들이 SAP 솔루션의 힘을 활용하고 조직의 솔루션 숙련도를 인증하는 ‘SAP 자격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버전 또는 전문가(Professional) 자격증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구 버전 자격증 소지자 선착순 200명은 응시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SAP 자격증은 SAP 솔루션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객관적이고 독립적으로 검증하는 자격증으로 기본 컨설턴트인 어소시에이트(Associate)와 전문 컨설턴트인 프로패셔널(Professional) 자격증으로 나뉜다.

▲ SAP 자격증은 SAP 솔루션에 대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객관적이고 독립적으로 검증하는 자격증으로 기본 컨설턴트인 어소시에이트(Associate)와 전문 컨설턴트인 프로패셔널(Professional) 자격증으로 나뉜다.

어소시에이트는 SAP 솔루션에 대한 기초 수준의 지식을 보유하고 성공적 SAP 구현 프로젝트 및 시스템 최적화 기술을 보유한 인력을 위한 자격증이다. 프로패셔널은 실제 프로젝트 구현 능력을 바탕으로 SAP 솔루션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향상된 지식을 보유한 어소시에이트 자격증 취득자가 신청할 수 있다.

응시자들은 인증제도를 통해 총소유비용 감소, 고객 비즈니스 위험 완화, 업무 생산성 및 품질 측정 등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SAP 자격증은 업계 표준 인증 마크로 외부에서 통용될 수 있는 우수성 검증을 제공한다.

한편 SAP는 지난 7월부터 글로벌에서 구 버전 자격증 소지자에게 자격 만료 안내 이메일을 만료 6개월전 보내고 있다.

박재연 SAP 교육사업팀 전무는 “SAP 솔루션 전반은 최근 5년간 HANA플랫폼을 기반으로 42년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변화와 혁신이 있었다. SAP고객 기업들은 물론 솔루션 생태계에서, 경직된 패키지 소프트웨어나 구식 기술만으로는 글로벌 경쟁에 살아남기 어려워진 것은 사실”이라며 “이에 기존 자격증을 보유하고 SAP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하는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SAP의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업그레이드 및 프로모션을 제공해 최신 SAP 자격을 보유한 이들 모두가 최신의 전문성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시험 날짜는 11월13일 및 12월19일이며 신청 접수 마감일은 각각 10월25일, 11월30일이다. 자격증 만료 여부 확인, 최신 자격증 신청 등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SAP 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