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15 프레지던츠컵’ 방송중계 서비스 준비 완료
상태바
LG유플러스, ‘2015 프레지던츠컵’ 방송중계 서비스 준비 완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기간 내 이중 모니터링 체계 등 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골프 대회 ‘2015 프레지던츠컵’의 주관 방송사인 미국 NBC와 SBS 및 SBS골프(SBS Golf)를 대상으로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일까지의 모든 대회 경기는 LG유플러스의 방송중계 장비 및 시스템을 통해 국내는 물론 미주 지역까지 송출된다.

▲ LG유플러스가 ‘2015 프레지던츠컵’의 주관 방송사인 미국 NBC와 SBS 및 SBS골프(SBS Golf)를 대상으로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까지 방송이 중계되는 만큼 LG유플러스는 주관 방송사인 NBC·SBS와 함께 방송의 품질과 안전성 확보를 최우선으로 두고 사전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대회 기간 동안 이중 모니터링 체계 등을 통해 완벽한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대회에서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업자로 선정된 것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2012년 런던 올림픽 등 다년간 대규모 국제 행사에 방송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 뛰어난 네트워크 기술력 등이 바탕이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11일까지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G.C(GOLF CLUB)에서 진행되는 프레지던츠컵은 미국 PGA 투어의 주도로 1994년 출범 이후 2년마다 개최되고 있는 골프대회다. 라이더컵, 월드골프챔피언십(WGC), ECM월드컵과 함께 세계 4대 국가대항전 골프대회로 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