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에게 힘이 되는 베스트 선물 아이템은?
상태바
취준생에게 힘이 되는 베스트 선물 아이템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0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기업들의 하반기 공개채용이 늘어나면서 취업준비생들이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한 설문조사 결과 취업준비생의 70% 이상이 명절연휴에도 취업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을 정도. 가족을 만나는 기쁨보다는 취업에 대한 걱정과 주변의 관심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이다.

‘취업사춘기’라는 용어까지 등장할 정도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에게 10월은 그 어느 때보다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시기다. 노트북, 정장 등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선물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

삼성 노트북 9 라이트, 높은 휴대성·성능에 산뜻함 더한 노트북 = 노트북은 공부 목적 외에도 이력서 작성, 채용 지원 등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IT 기기다.

최근 한 취업포털이 대학생 구직자 775명에게 ‘가장 받고 싶은 취업선물은 무엇인가’라는 설문을 진행한 결과 노트북은 남성들에게는 2위, 여성들에게는 3위에 선정된 바 있다.

남녀 모두 1위가 현금이었던 것을 고려하면 노트북은 남녀모두가 선호하는 대표적인 선물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 노트북 9 라이트는 얇고 가볍지만 견고한 내구성과 뛰어난 성능을 갖춰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노트북이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 외에도 톡톡 튀는 강조한 라임 그린, 블러썸 핑크 등 다양한 컬러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라임 그린 컬러의 경우 TV 드라마를 통해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모습이 다수 소개되어 더욱 인기가 많다. 풀 HD의 고화질 디스플레이에 고급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가죽 질감의 외관 디자인까지 갖춰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가 모두 만족할만하다.

또한 삼성전자가 10월31일까지 진행하는 ‘PC 보상판매전' 행사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윈도10이 탑재된 삼성 PC 신제품을 구매하고 구형 PC를 반납하면,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