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수원 경기 베이비페어, 사전등록부터 이벤트까지
상태바
제 1회 수원 경기 베이비페어, 사전등록부터 이벤트까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오는 10월 16일(금)~19일(월), 수원아주대체육관에서 제 1회 수원경기베이비페어가 개최된다. 경기 남부 지역 최초로 개최되는 임신·출산·육아교육박람회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수원경기베이비페어의 입장료는 3,000원이다. 그러나 10월 15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을 한 접수자의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문화를 즐기는 방법 '캔고루 앱'과의 제휴를 통해 입장권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 찾아가는길

수원경기베이비페어는 수원아주대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바로 옆에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관람객의 경우 1,000원(1일)의 주차요금이 청구된다. 평일에는 병원 및 학교 이용자들로 인해 복잡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 참가업체 및 전시품목

금번 수원경기베이비페어는 경기 남부 지역 최초로 개최되는 임신o출산o육아교육박람회로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녹십자(녹십자제대혈), 농협(금융), 다이치(카시트), 드라마(젖병), 드림맘(임부복), 디바(완구), 롤리베베(출산용품), 리안(유모차), 미니(유모차), 무루(땅콩기저귀), 안느 메들라인(보온냉뱅 파우치, 기저귀가가방 등), 엔젤라(유아의류, 출산용품), 풀무원(이유식), 하은맘(하은맘 욕조, 나투라비타 튼살크림), 페도라(유모차)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이벤트

총 4일의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입장객 20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1등에서 100등까지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가방으로 알려진 베쏭쥬쥬의 별보냉★보온백팩, 101등에서 200등까지는 베쏭쥬쥬 별힙색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쉐프의 부대찌개에서 무료음료쿠폰을 제공한다.

그 외 참가업체 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수원경기베이비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suwonbabyfair.com)나 대표전화(1577-340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