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집안 인테리어 ‘포인트 가전’으로 완성해 봐!
상태바
삼성전자, 집안 인테리어 ‘포인트 가전’으로 완성해 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TV·커피 머신 등 홈스타일링 겸한 제품 추천

최근 가을 이사철이 다가옴과 동시에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테리어의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는 가전을 고르기 위해 유통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에서 집 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포인트 가전’을 추천했다.

안락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는 ‘무선 360 오디오’

스마트폰으로 음악 감상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무선 오디오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다양한 무선 오디오들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데, 고음질뿐 아니라 디자인 요소까지 갖춘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무선 360 오디오는 360도 전 방향으로 고르게 퍼지는 사운드 유선형 디자인으로 듣고 보는 즐거움을 모두 제공한다.

삼성 무선 360 오디오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오브제로 적합한 제품이다.

어느 방향에서 봐도 동일한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이 시각적으로 표현된 소프트 필(Soft Feel)의 외관으로 실내 분위기를 안락하고 세련되게 연출하도록 돕는다.

특히 최근 출시된 무선 360 오디오 전용 삼각 스탠드는 가벼운 모양을 강조한 다리와 실버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 360도 전 방향으로 고르게 퍼지는 사운드가 유선형 디자인과 절묘한 조화를 이뤄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밝고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 연출 돕는 ‘화이트 컬러 TV’

거실에서 존재감을 자랑하는 TV는 그 존재 하나만으로도 집 안 분위기를 쉽게 변화시킬 수 있는 핵심 아이템이다.

▲ 삼성전자 UHD TV JU6990 모델은 흰색 베젤로 제작돼 거실 분위기를 한층 더 밝고 깔끔하게 연출해준다.

최근 공간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오는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화이트 색상 TV가 주목 받고 있다.

삼성전자 UHD TV JU6990 모델은 흰색 베젤이 적용되어 거실 분위기를 더욱 밝고 깔끔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베젤 뿐만 아니라 하단의 스탠드와 뒷면까지 흰색으로 구현한 이 제품은 커브드 형태의 스크린과 뒷면의 셔링 패턴으로 제품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 커브드 스크린은 유려한 곡선을 통해 심미적인 기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실제보다 화면이 더 커 보이는 파노라마 효과를 연출하며 화면의 몰입감을 더한다.

주방을 카페처럼 연출해주는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픽시 클립’

▲ 네스프레소 픽시 클립은 화이트 체스 무늬, 데님 재질 등 다양한 클립으로 구성돼 본체에 마음대로 교체할 수 있다.

최근 가족간의 소통을 높여주는 오픈형 주방 구조가 인기다. 특히 단조로운 주방에 포인트를 주는 독특한 디자인의 커피 머신은 주방을 카페로 바꿔주고 가족의 소통을 이끄는 효자 아이템이다.

네스프레소 픽시 클립은 화이트 체스 무늬, 데님 재질 등 컬러와 소재가 다양한 클립을 본체에 마음대로 교체 할 수 있어 날마다 색다른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시원하고 모던한 메탈 소재를 사용한 제품의 본체는 제품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주방의 고급스러움 한껏 높이는 ‘셰프컬렉션’

냉장고는 주방에서 부피가 가장 큰 가전제품인 만큼 식재료의 신선 보관이라는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심미적 요소도 무시할 수 없다.

▲ 셰프컬렉션은 셰프 팬트리, 셰프 바스켓 등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를 반영, 수납공간과 메탈 소재를 활용한 내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셰프컬렉션은 최고의 셰프들이 선택한 고품격 프리미엄 디자인인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디자인에 스플렌디드 메탈, 브론즈 그레인 등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주방 공간을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또 셰프 팬트리, 셰프 바스켓 등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가 반영된 수납공간과 메탈 소재를 활용한 내부 디자인도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한다.

이밖에도 셰프컬렉션은 기존 크기 외에도 높이를 약 7㎝ 가량 낮춘 라인업도 선보이는 등 별도의 주방 인테리어 변경 없이도 다양한 주방 환경에 맞춰 설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