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블루, 전자파 방어하는 건강팔찌 큐링크 출시
상태바
엑스블루, 전자파 방어하는 건강팔찌 큐링크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파, 블루라이트 전문 기업 엑스블루(대표 조형섭)는 공진원리를 이용해 인체 독소 및 불량전기를 외부로 방출하는 전자파 방어제품 큐링크(Q-link)와 지표면의 자연에너지를 신체로 흡수하는 어싱(Earthing) 제품을 출시했다.

현대인들은 수많은 전자기기와 송전탑, 기지국에서 발생하는 각종 전자파와 과거에 비해 높은 업무/학습강도로 인한 스트레스 등 다방면에서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 놓여있는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출시된 것이 큐링크다,

큐링크는 모든 신체 시스템이 가진 에너지 영역의 근본적인 과학 원리인 SRT(Sympathetic Resonance Technology, 교감공명기술)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는데, SRT란 쉽게 말해 우리 인체의 바이오필드(생체장)와 교감을 하여 공명이 일어나게 하는 기술로 바이오필드는 동양의 기(氣)의 개념과 유사하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다.

큐링크의 작동과정은 다음과 같다. 인체에서 방출된 에너지가 큐링크의 공명칩과 공명현상을 일으키며 증폭되는데, 증폭된 에너지는 인체로 환원되며 몸 전체로 퍼져나간다. 이 때 노이즈(전자파, 각성파 등 비정상적 주파수)도 함께 몸 밖으로 방출시키며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 것이다.

큐링크는 골프, 야구 등의 스포츠 선수들이 즐겨 사용하며 기존보다 높아진 에너지, 빠른 감정회복, 생체능력의 강화를 통한 숙면이나 삶의 질 증가 등의 효과가 있다. 또한 큐링크 제품은 구매 후 효과를 보지 못한 고객들에 한해 30일 이내 환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반해 어싱은 사무실, 침실, 야외 등 고정된 공간에서 신체 건강을 활성화 시키는 제품이다. 실제로 인간은 사무실이나 도심에서 느끼는 답답함에 반해 산이나 바다 같이 공기가 맑은 곳에 가게 되면 자연스레 가슴이 탁 트이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되는데 이를 어싱(Earthing)의 효과라고 볼 수 있다.

기술적 의미의 어싱이란 지구 표면에 존재하는 에너지에 우리 몸을 연결하는 것으로 자연적인 치유에너지를 우리 몸속으로 전달하는 과정이다. 하지만 현대인들이 살아가는 환경 속에서는 자연환경을 접하기 보다는 많은 것들이 절연체(고무, 시멘트 등)로 이루어져 있어 사람의 몸과 지구사이에 전자가 원활히 이동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엑스블루는 가정_내 접지 설비와 전도성 원단을 결합하여 지표면의 음전하가 신체로 유입되고, 이 전기에너지가 지구전위와 같아지는 제품을 개발했다. 실제로 어싱 후에는, 수면개선, 체력증진, 집중력 개선, 면역력 증진, 근육통 완화, 스트레스 내성 강화, 두통개선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엑스블루의 대표적인 어싱 제품에는 데스크매트, 무릎담요, 요가 매트, 침대 커버 등이 있으며 추후 등산화, 골프화 등의 제품이 출시될 계획이다.

한편 엑스블루는 전자파와 블루라이트 온라인 연구소를 개설, 각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상시 모집해 관련 연구를 지원하고 있다. 각 연구에 대한 제안서 및 계획서를 제출하면 검토 후 연구에 필요한 해당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연구 결과는 사이트 및 SNS에 게시할 계획이다.

엑스블루 신제품 큐링크와 어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www.xblue.co.kr)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의: 1566-36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