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전화회의용 스피커폰 ‘스픽(SPEAK) 810’ 출시
상태바
자브라, 전화회의용 스피커폰 ‘스픽(SPEAK) 81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브라 스픽 810은 연결 과정의 문제, 플랫폼과의 호환성, 낮은 통화 품질 등 업무 생산성을 방해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극복함과 동시에 다수 참여자의 효과적인 협업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자브라가 자사의 회의용 스피커폰인 스픽(SPEAK) 시리즈의 최신 버전 ‘스픽 810(SPEAK 8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자브라 스픽 810은 연결 과정의 문제, 플랫폼과의 호환성, 낮은 통화 품질 등 업무 생산성을 방해하는 기술적인 문제를 극복함과 동시에 다수 참여자의 효과적인 협업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자브라 스픽 810은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 방식을 지원하고 높은 통화 품질과 간편한 사용 방식을 바탕으로 대규모 미팅 및 회의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성능의 스피커폰으로 기존 소형 디자인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는 스픽 410과 510에 더불어 추가된 강력한 제품이다.

자브라 스픽 810은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등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모든 종류의 스마트 기기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밀접한 통합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얼 패드를 제거해 기존의 하드웨어적인 접근 방식의 솔루션과 차별화되는 방식을 적용했다.

자브라 스픽 810은 최근의 지식노동자를 위한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효과적인 협업과 기술 도입에 따른 문제점을 극복하고 간편한 사용으로 향상된 전화회의를 제공한다. 블루투스(Bluetooth) 지원과 PC 연결을 위한 통합 USB 케이블, 태블릿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 연결을 위한 3.5mm 표준 헤드폰 단자를 지원하는 등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어떠한 장소도 전화회의가 가능한 생산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 자브라 스픽 810은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는 등 높은 호환성을 바탕으로 모든 종류의 스마트 기기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밀접한 통합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통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IP 엔드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으며 USB 충전단자를 통해 전화회의 중에도 사용 중인 태블릿PC 및 각종 모바일 기기를 충전하며 사용할 수도 있다.

자브라 스픽 810은 기업용 오디오 솔루션 시장에 대한 자브라의 높은 기술력과 더불어 청음과 관련된 자브라의 헬스케어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지능화 오디오 솔루션이다. 15명 이상의 직원이 최대 100 제곱미터(m2) 크기의 회의실에서도 사용 가능한 강력한 제품이며 특히 원하지 않는 배경 소음은 제거하여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에 기반한 강력한 스피커와 더불어 자브라에서 개발한 지능형 지향성 마이크인 줌톡(ZoomTalk)을 탑재했다. 줌톡은 배경 소음은 차단하고 사람의 목소리만 집중해 전달, 보다 선명한 통화 음질을 통해 생산적인 전화회의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스픽 810은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부문에 있어 사업 투자를 극대화하는 제품이다. 점차 늘어나는 모빌리티 환경에 대해 더 많은 조직에서 협업과 관련 사업 지원을 강화하고자 UC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는 상황에서 스픽 810 이야말로 사업을 확대하고 투자에 대한 빠른 성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UC 제품이다.

이근행 자브라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기업에서는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 결과 사무실 환경은 점차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고 다양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기술 도입도 늘고 있다”며 “최근 업무 방식은 업무 환경, 분야 및 시간을 막론하고 유연한 업무를 가능하게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고 이와 더불어 생산성 또한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효과적인 협업과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