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파이어, KT 유클러유드 비즈 SSD 볼륨 상품에 스토리지 공급
상태바
솔리드파이어, KT 유클러유드 비즈 SSD 볼륨 상품에 스토리지 공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파이어가 KT의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인 KT 유클라우드 비즈(ucloud biz)의 SSD 볼륨(SSD Volume) 상품에 자사 스케일 아웃 올플래시 스토리지(Scale-out All Flash Storage)이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솔리드파이어는 클라우드스택(CloudStack)과 오픈스택(OpenStack)을 기반으로 해 다양한 작업을 통합하는 능력과 함께 정확한 성능 수준과 용량을 보장한다. 이와 같이 높은 성능과 보안성, 민첩성, 서비스 품질, 가격 경쟁력을 통해 KT 유클라우드 비즈는 여러 기업고객들에게 최신의 퍼블릭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T 유클라우드 비즈의 SSD 볼륨은 IOPS 설정이 가능한 고성능의 SSD 볼륨을 유클라우드 비즈 서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솔리드파이어는 자사의 스토리지 인프라를 기반으로 KT 유클라우드 비즈가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최적의 SSD 볼륨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6000여 기업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솔리드파이어의 정교한 최적화 서비스(Quality of Service)는 랙당 6배(6X) 향상된 고성능의 스토리지를 제공해 KT 유클라우드 비즈는 고객들에게 대역폭과 탁월한 성능을 보장함은 물론 기존 스토리지 시스템에 비해 전력비용의 20%와 상면 공간의 10%를 절감할 수 있었다.

김영일 솔리드파이어코리아 대표는 “KT는 1981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한국의 정보 통신 산업의 개발과 발전을 이끌어 왔고 융합의 시대에 혁신을 주도하는 KT가 솔리드파이어를 선택한 것은 당연한 결과”라며 “KT는 대한민국을 주요 정보 기술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현재 KT 유클라우드 비즈는 솔리드파이어의 스케일 아웃 올플래시 스토리지(Scale-out All Flash Storage)와 함께 고객에게 가장 앞선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