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원하는 제휴사 혜택 골라 맘껏 누려봐!”
상태바
LG유플러스, “원하는 제휴사 혜택 골라 맘껏 누려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 위한 멤버십’ 출시…VIP 등급 이상 무료 혜택 제공범위 다양화

LG유플러스가 영화와 푸드, 교통 중 이용자의 선호 항목에 따라 차별화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날 위한 멤버십’을 선보였다.

가장 많이 애용되는 멤버십 혜택 중 이용자 기호에 따라 원하는 항목을 본인이 직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 LG유플러스가 영화와 푸드, 교통 중 이용자의 선호 항목에 따라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는 ‘날 위한 멤버십’을 출시했다.

LG유플러스 측은 이번 멤버십 개편의 핵심으로 기존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면서도 VIP 등급 이상은 무료 혜택 제공범위를 다양화하고 골드 등급 이상에게도 없던 혜택을 새롭게 신설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선 VIP 등급 이상(VIP/VVIP)인 고객은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 하나를 선택해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VIP/VVIP는 뉴(New) 음성무한 데이터 요금제의 월 기본료 기준 각각 5만9900원이상/6만9900원 이상 사용자로 U+ 멤버십의 경우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매월 등급을 부여해 5만99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다다음달부터 무료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도 VIP 등급 이상 이용자에게 월 2회, 연간으로는 24회의 영화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해 왔다. 타사들이 VIP 고객에게 영화 무료예매권 6회~12회를 제공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개편으로 영화 예매처가 다양화돼 기존의 CGV, 메가박스 2곳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에서도 영화 무료 예매가 가능하다.

또 이번 개편을 통해 LG유플러스의 VIP 이상 이용자는 취향에 따라 영화가 아닌 푸드나 교통을 선택할 수 있다.

푸드의 경우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커피, 햄버거세트 등을 월 2회, 연간 최대 24회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티머니를 월 2회, 한번에 4000원까지 무료로 충전해 교통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이번 멥버십 개편의 또 다른 특징은 골드 등급 이상(골드/다이아몬드)을 갖춘 이용자에게 월 2회에 한해 현장에서 티켓 구매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고객은 기존처럼 영화를 연간 6회 무료로 볼 수 있다. 푸드는 30%(통합 월 4회, 회당 최대 3000원), 교통은 30%(월 2회, 회당 최대 3000원) 할인 받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골드 이상 이용자는 이처럼 본인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영화와 푸드, 교통 중에서 필요한 혜택을 직접 고르면 되고 최대 연 2회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혜택을 바꿀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날 위한 멤버십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푸짐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타(교통), 먹어(푸드), 보자(영화)! 멤버십 혜택 중 이용자가 필요한 항목을 골라 선물을 제공받는 이벤트다.

11월2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날 위한 멤버십 혜택을 설정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50명씩 총 9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0월 한달 동안 골드 등급 이상 요금제로 신규·기변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1인2매(총 1000명),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총 3000명)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