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같은 제품 다른 가격, ‘에누리 가격비교’서 확인 필수!
상태바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제품 다른 가격, ‘에누리 가격비교’서 확인 필수!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누리닷컴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알뜰쇼핑 팁을 공개했다.

먼저 에누리 가격비교는 특정 제품의 경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도 있다며 쇼핑 전 꼼꼼하게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했다.

김소희 에누리 가격비교 냉장고 담당 CM은 “A마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정상가 299만원, 할인가 199만원에 판매가 예정된 삼성 냉장고(RH83H90007W/830L)가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확인해 보면 타 온라인몰에서 175만원 정도로 구매가 가능하다”며 가격비교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 에누리 백화점 가격비교 블랙프라이데이 기획 페이지

더불어 백화점 제품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에누리 백화점 가격비교 서비스를 소개했다. 에누리 백화점 가격비교 서비스에서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등 국내 주요 백화점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제품을 모아놓은 기획 페이지를 운영해 각 제품별로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구매 제품의 가격과 온라인 판매 가격을 바로 비교해 볼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10월1일부터 시작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는 제품별로 할인률이 다르고 할인 전의 가격 또한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할인률보다 최종 할인 가격을 확인해야 한다”며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100% 활용하기 위해서는 쇼핑 전 꼼꼼하게 가격비교를 해봐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국내 온라인 쇼핑물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들의 가격을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소개 웹페이지(www.enuri.com)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OS) 및 앱스토어(iOS용)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