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드텔레시스, 두번째 iCMG 아키텍처 어워드 수상
상태바
얼라이드텔레시스, 두번째 iCMG 아키텍처 어워드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라이드텔레시스는 잣하가 매년 개최되는 iCMG 아키텍처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혁신적이며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을 통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SDN 솔루션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자에게는 많은 관심을 받아왔지만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사업 관련성이 명확하지 않았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얼라이드텔레시스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SDN 솔루션은 제품에 내장된 기본 SDN 기술을 활용하고 파트너 벤더의 응용프로그램과 결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오늘날 기업 조직에서 겪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솔루션임을 다시한번 검증 받았다.

지난해에도 얼라이드텔레시스는 SDN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네트워크 관리 솔루션인 AMF(Allied Telesis Management Framework)를 통해 iCMG 어워드를 수상했다. AMF는 네트워크 관리를 간소화 시켜주는 솔루션으로서 일상적인 다량의 네트워크 업무를 자동화하고 소중한 IT자원의 활용을 극대화해 TCO를 감소시킨다.

세이치로 사토 얼라이드텔레시스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네트워크 관리는 많은 기업이 어려움에 직면한 영역으로 작년에 이어 2번째 iCMG 어워드를 수상하며 네트워크 관리와 조화에 있어서 당사의 기술력이 혁신적이며 타사의 솔루션에 비해 월등히 앞서있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또한 얼라이드텔레시스는 개방형 표준의 개발을 통해 SDN의 홍보 및 채택에 전념하는 사용자 중심의 조직인 ONF 일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