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NBA 꿈꾸는 ‘농구 유망주’ 적극 후원 나서
상태바
KT, NBA 꿈꾸는 ‘농구 유망주’ 적극 후원 나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프로젝트’ 조인식 진행…NBA 참관기회·농구용품 등 다방면 지원 마련

KT가 농구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 KT는 지난 1일 국내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을 돕는 ‘K프로젝트’ 후원 조인식을 KT 소닉붐 홈구장인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진행했다.

K프로젝트는 하승진(KCC) 선수 이후 명맥이 끊긴 우리나라 선수들의 NBA 진출을 응원하는 KT의 스포츠 후원 프로젝트다.

▲ KT가 국내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을 돕는 ‘K프로젝트’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KT는 K프로젝트 후원 대상자에게 농구 스킬 전문가 안희욱 트레이너의 정기적 기술 훈련과 프로농구단 KT 소닉붐 선수단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이어 미국 NBA 참관기회 제공과 소속학교 농구용품 제공 등 다방면의 지원을 마련한다.

첫 후원 대상자는 서울삼선초등학교 소속 박정환 선수다. 그는 뛰어난 개인기를 보유한 초등부 NO.1 가드로 평가 받는다. 박정환 선수는 “매우 벅찬 일”이라며 “농구를 시작하면서 꿈꿨던 NBA 진출을 이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후원 조인식에 참석해 박정환 선수를 격려한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농구 유망주의 NBA 진출을 후원하는 K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유소년 스포츠 저변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