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까지 뚝딱’ 쿠쿠 스파클링 정수기, 정수기 렌탈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 얻어
상태바
‘탄산수까지 뚝딱’ 쿠쿠 스파클링 정수기, 정수기 렌탈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 얻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정수기 사업 진출 5년 만에 업계 2위권으로 자리에 오른 쿠쿠전자는 전년도 정수기 렌탈 70만 계정을 돌파하고 최근에는 쿠쿠만의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특허 기술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후 관리도 전국 180여개 전문점 및 1500여명 매니저를 통해 고품질로 맞춤 서비스를 해주고 있는 만큼 정수기 렌탈 이용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쿠쿠전자에서는 최근 소비층을 넓히고 있는 스파클링 탄산수 정수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탄산수는 이뇨 작용 다이어트, 소화 불량, 피부 관리, 숙취 해소, 잡냄새 제거, 피로 회복에 좋으며,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입맛에 맞춰 탄산 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세계 최초 전기분해 살균수로 내부 유로부터 코크까지 겉과 속을 완벽하게 살균하고 정수 기능 역시 쿠쿠의 나노포지티브 방식의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보다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더불어 자동 예약 살균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에 관리까지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현재 쿠쿠 정수기는 가입자 특별 프로모션 기간으로 등록비와 설치비 전액을 면제 받을 수 있다.

또한 ‘직수형 정수기, 냉온 정수기, 냉 정수기, 대용량 정수기, 얼음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들이 가정이나 업소 사무실에 장소의 제약 없이 고객의 편의에 맞게 이용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수기 이외에도 ‘전기레인지, 공기청정제습기, 안마의자, 비데’ 등 주방가전과 건강가전 등에 이르기까지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쿠쿠 정수기 렌탈 및 생활가전 렌탈의 자세한 가입 정보 및 안내는 ‘쿠쿠 렌탈접수처’(홈페이지 www.rental-cuckoo.kr, 전화 1600-2186)에서 제품별로 가격 정보 확인 및 실시간 주문이 가능하며, 다양한 사은품으로 ‘하이라이트, 핸드 블랜더, 밀양 도자기, 오븐 토스터, 믹서기, 식품건조기, 선풍기’ 등 준비되어 있다. 신규 렌탈 신청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어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선택이 될 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