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켐이마지, 프리미엄 등급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 ‘9450 E’ 출시
상태바
마켐이마지, 프리미엄 등급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 ‘9450 E’ 출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9.3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킹 및 인쇄 솔루션 부문 제조 및 글로벌 유통업체인 마켐이마지가 케이블, 튜브 및 프로파일 제조업체의 높은 생산성, 고명도 및 흡착력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잉크젯 프린터 ‘9450 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9450 E 프린터는 최신 버전의 설계로 고안된 프리미엄 잉크 회로와 프린트헤드를 특징으로 하며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다. 프린트헤드는 세척 없이 최대 3000km의 전선을 인쇄할 수 있다. 동일한 범주에 속하는 동급 해상도의 다른 제품에 비해 9450 E는 광섬유나 와이어 하네싱 응용과 같은 낮은 직경의 제품에서 20% 더 빠른 최대 1000m/분의 속도를 자랑한다.

▲ 9450 E 프린터는 최신 버전의 설계로 고안된 프리미엄 잉크 회로와 프린트헤드를 특징으로 하며 시간과 비용을 절감한다.

또한 잉크 및 소모품 소모량이 최소화됐다. 소모품 소비는 20°C에서 3ml/시간까지 낮아지며 잉크는 최대 20%까지 절약된다. 밀봉된 카트리지의 교체는 생산을 중단할 필요가 전혀 없는 작업이다. 프린터가 삽입된 카트리지의 기준일과 만료일을 자동으로 확인하므로 실수가 줄어든다.

9450 E 프린터는 진한 색상의 재질과 마킹이 어려운 재질에서도 선명한 명도와 완벽한 흡착력을 제공하도록 특수하게 배합되고 검증된 다양한 잉크들을 사용한다. 이 잉크들을 사용하면 PVC, LSZH, PP, 그리고 PE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재료에 코딩할 수 있다.

쾌속 건조와 번짐 억제 잉크, 직사광선, 자동차 액체, 물, 마찰 및 가황과 같은 다양한 용도에서 검정색, 흰색, 파란색,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녹색 등의 칼라 잉크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9450 E 프린터의 작업자 인터페이스는 다양한 전용 영역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모드(측정 반복)부터 가장 복잡한 기능(서로 다른 메시지의 인터리빙, 메시지 간의 거리 선택)까지 서로 다른 다섯 개의 메트릭 모드를 제안한다. 고속에서도 마킹 위치의 높은 정밀도(허용 오차 2 mm)를 보장하는 조정 기능도 존재한다.

알파벳 선택에 따라 문자 높이가 1~11mm인 텍스트(최대 5줄), 바코드, 로고 및 기호를 DIN 또는 세로 모드로 인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