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해외진출 교두보 위한 수출상담회 ACT 2015 개최
상태바
안양시, 해외진출 교두보 위한 수출상담회 ACT 2015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3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두·알리바바 등 64곳 참가, 임원급 인사 70여명 한국행 결정

해외의 대형 바이어들이 한국 스마트콘텐츠를 구입하기 위해 한 곳에 모인다.

안양시는 해외 진출을 노리는 기업들을 위해 '안양 수출상담회 2015'(Anyang Creative Tradeshow 2015, 이하 ACT 2015)를 오는 10월15일 안양 창조경제 융합센터에서 개최한다.

안양시가 주최하고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게임동아, 디앤와이소프트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해외 바이어와 국내 우수 콘텐츠 개발업체의 사전 교류를 통해 최적의 매칭과 실질적인 실적을 도모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바이두, 알리바바, 공중망 등 중국 대형 바이어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총 64곳의 우수 바이어가 참가하며 현장에서 바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임원급 인력 70여명이 한국행을 결정했다.

▲ 안양에서 콘텐츠 수출상담회 'ACT 2015'가 열린다. ACT 2015(Anyang Creative Tradeshow)는 안양 창조경제융합센터의 첫번째 공식 행사로, 바이두, 알리바바 등 중국 업체를 포함해 동남아시아 등지의 대형 바이어 60여곳이 참가해 국내 우수 콘텐츠의 수출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1 비즈니스 상담, 통역 서비스, 공개 오디션 격인 비즈니스 피칭 기회가 제공되며, 사전에 접수된 정보를 바탕으로 바이어와 게임사들이 원하는 최적의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는 게임, 스마트콘텐츠, VR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7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담당자 연락처(act@gamedonga.co.kr)로 발송 후 담당자와 통화를 거쳐 참가비, 회사소개서, 콘텐츠 소개서(영문 또는 중문), 콘텐츠 동영상 등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업체당 5십만원(부가세 별도)이며, 안양 소재 기업의 경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효율적인 상담회 진행을 위해 셀러는 최대 100개 업체로 제한되고 행사 진행 시 국내 셀러 업체는 최소 바이어 4개사와 회당 35분의 미팅 기회를 보장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