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신제품 3종 출시…음성·영상·콘텐츠 협업 경험 강화
상태바
폴리콤, 신제품 3종 출시…음성·영상·콘텐츠 협업 경험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30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콤코리아가 ‘리얼프레즌스 터치(RealPresence Touch)’,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RealPresence Group Series 5.0)’,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RealPresence OTX Studio)’ 등 사용하기 쉽고 어떤 업무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통합 가능한 새로운 영상 협업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

리얼프레즌스 터치 솔루션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터치 컨트롤러다. 리얼프레즌스 그룹시리즈, 리얼프레즌스 몰입형 스튜디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와 호환되며 직관적인 태블릿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쉽게 협업 경험을 제어하도록 지원한다.

▲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는 중간 규모 회의실을 위한 혁신적인 몰입형 솔루션이다.

또한 스크린 캘린더의 ‘클릭 투 다이얼(click to dial)’ 기능을 사용하면 간단히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협업을 할 수 있다. IT관리자는 리얼프레즌스 터치의 인터페이스를 각 조직의 특징이나 문화에 맞춰 최적화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폴리콤 솔루션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일관성 있는 경험을 유지할 수 있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와 마이크로소프트 링크(Microsoft Lync)를 사용하는 업무 환경과 즉각적으로 상호운용이 가능하며 향상된 음성, 영상, 컨텐츠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을 사용하면 사용자들은 마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나 링크에 접속되어 있는 것처럼 실제로 접속하지 않고도 그룹시리즈 시스템에서 비즈니스용 스카이프 및 링크의 콘츠를 직접 제어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환경과의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는 다른 협업 솔루션들과는 달리 폴리콤 솔루션은 별도의 기기가 필요하거나 추가적인 비용을 들일 필요가 없다.

또한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 소프트웨어는 회의 참가자들이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도록 해 주는 폴리콤 어쿠스틱 펜스(Polycom Acoustic Fence) 기능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음성 경험을 제공한다.

▲ 리얼프레즌스 터치 솔루션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터치 컨트롤러다.

올해 9월 글로벌 통합 미디어 기업인 TMC는 폴리콤 어쿠스틱 펜스의 혁신적인 기능을 인정해 어쿠스틱 펜스와 이글아이 프로듀서(EagleEye Producer)를 ‘올해의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품(2015 Communications Solutions Product of the Year Awards)’으로 선정한 바 있다.

아샨 윌리 폴리콤 제품 관리 및 전세계 시스템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은 “풍부하고 직관적인 협업 경험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업무 공간 조성의 기반이 된다”며 “폴리콤의 고객은 그들이 선택한 플랫폼 투자와 쉽게 통합되면서 동시에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및 음성,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솔루션을 요청해 왔고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 소프트웨어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응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는 중간 규모 회의실을 위한 혁신적인 몰입형 솔루션이다. 풍부한 협업을 위해 만들어진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를 통해 사용자들은 각자의 기기에서 쉽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고 폴리콤 비쥬얼보드(Polycom VisualBoard) 기능을 사용해 주석을 달고 화이트보드에 메모를 할 수도 있다.

더욱 자연스럽고 생산적인 회의 경험을 위해 리얼프레즌스 OTX 스튜디오는 풀HD 영상과 콘텐츠 공유를 지원하며 눈 맞춤 기능과 폴리콤 3D 보이스(Polycom 3D Voice)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폴리콤 3D 보이스 기술은 폴리콤 몰입형 솔루션만의 특징으로 회의 참여자들을 명확히 구분해 정확한 위치음향을 전달하여 그 어떤 영상 협업 솔루션보다도 자연스럽고 실제와 똑같은 음성을 전달한다.

한편 리얼프레즌스 그룹 시리즈 5.0 소프트웨어는 지금 바로 구매할 수 있고 리얼프레즌스 터치 솔루션과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OTX는 오는 12월에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