낢·연애혁명, 인기 웹툰 캐릭터 티머니 속으로!
상태바
낢·연애혁명, 인기 웹툰 캐릭터 티머니 속으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석 캐릭터 이어 2차 네이버웹툰 티머니 출시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의 ‘조석’ 캐릭터를 교통카드 디자인에 접목해 큰 호응을 얻은 한국스마트카드가 또 다른 캐릭터 카드를 선보인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지난 8월 출시한 ‘조석 티머니’에 이어 ‘낢 티머니’ 2종, ‘연애혁명 티머니’ 2종 등 총 4종의 카드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낢 티머니’는 웹툰 ‘낢이 사는 이야기’의 캐릭터를, ‘연애혁명 티머니’ 는 웹툰 ‘연애혁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티머니 디자인에 적용했다. ‘낢이 사는 이야기’는 작가 서나래씨의 일상을 연재하는 웹툰이며 ‘연애혁명’은 교실 안 우정과 사랑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인기 웹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한국스마트카드가 조석 캐릭터 이어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 2탄인 ‘낢 티머니’, ‘연애혁명 티머니’를 출시했다.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는 웹툰 마니아와 교통카드 주소비층이 겹친다는 점에 착안, 한국스마트카드가 네이버와 제휴해 출시하고 있다.

첫 선을 보인 ‘조석 티머니’의 경우 온라인샵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어 티머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 중인 ‘낢, 연애혁명 티머니’ 사전 이벤트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낢, 연애혁명 티머니’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작가 싸인 티머니는 물론, 캐릭터 인형, 작가 친필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패이먼트&플랫폼 부문장은 “‘조석 티머니’가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처럼 ‘낢·연애혁명 티머니’ 역시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고객 맞춤형 티머니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