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디지털도어록 ‘MI-450S’ 출시…스마트 태그키·터치패드 적용
상태바
밀레시스텍, 디지털도어록 ‘MI-450S’ 출시…스마트 태그키·터치패드 적용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보조 도어록 ‘MI-450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MI-450S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전체적인 블랙 컬러 컨셉에 메탈 크롬 프레임을 적용하여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다양한 보안 관련 부가기능과 편의기능을 적용해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확보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 MI-450S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전체적인 블랙 컬러 컨셉에 메탈 크롬 프레임을 적용하여 한층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 이미지를 구현했다.

그동안 국내 디지털도어록 시장의 보조 도어록 부문에서 강점을 보여 온 밀레시스텍은 ‘디지털도어록의 표준’이라는 내부 목표를 세우고 기존에 호평을 받았던 다양한 기능을 기본으로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과 밀레의 품질 제일주의 정신을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MI-450S는 고급스러운 외형 외에도 문열림과 닫힘, 배터리 부족 등의 알림기능을 소비자가 보기 쉽게 아이콘으로 표기한 터치패드와 오토폴링(Autopolling)기능을 적용해 스마트카드(태그키) 사용시 카드를 실시간으로 인식해 보다 빠른 해정이 가능해졌다.

또한 제품 바디를 알루미늄 합금 다이케스팅 공법으로 제작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보안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으로 ‘무한허수 시스템’(비밀번호 노출방지용)과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기능’, 외부에서 내부의 열림버튼이 눌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잠금/열림 버튼 사용중지 기능’ 등과 같은 보안관련 기능과 제품의 동작음을 일시적으로 무음으로 만드는 ‘원터치 에티켓 무음기능’, ‘동작음 크기 조절 기능’, ‘건전기 교체시기 알림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적용됐다.

전종국 밀레시스텍 대표는 “밀레시스텍은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도어록 전문업체로 그동안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名品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써 왔다”며 “이번에 출시된 MI-450S 제품은 디지털도어록의 표준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공들여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