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디지털 인사이트 랩실’ 오픈
상태바
키사이트코리아, ‘디지털 인사이트 랩실’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술 이해·측정 기술 습득 가능

키사이트코리아가 최신 측정 솔루션을 직접 구성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디지털 인사이트 랩(Lab)실’을 자사에 설치했다.

키사이트 디지털 인사이트 랩실은 키사이트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디지털 측정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들은 랩실에서 자신이 원하는 테스트 요건에 따라 측정 시스템을 구성하고 테스트함으로써 솔루션 평가 및 응용까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최신 디지털 기술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측정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전문가의 데모 시연과 컨설팅 지원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윤덕권 키사이트코리아 대표는 “디지털 인사이트 랩실은 타입(Type)-C 테스트 픽스쳐를 비롯한 최신 고속 디지털 측정 솔루션 등의 첨단기술과 컨설팅 지원 등 키사이트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전문가로 구성된 토탈솔루션을 지원한다”며 “고객분들이 측정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현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키사이트 디지털 인사이트 랩실에서 지원 가능한 주요 어플리케이션은 USB 2.0/3.0/3.1 및 타입-C 커넥터, HDMI,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DDR, PCI 익스프레스(Express) 그리고 파워 레일 및 미세 전류 측정 솔루션 등이다.

데모 장비 구성은 최고의 신호 무결성을 제공하는 인피니움(Infiniium) S-시리즈 스코프부터 최대 63㎓의 고대역폭을 지원하는 인피니움 Z-시리즈 스코프, 그리고 M8000 시리즈 BERT, M8190A 14-bit 8GSa/s AWG, 50GHz TDR 등으로 송신기와 수신기 및 채널 특성까지 측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랩실의 장비 규모는 약 100만 불에 육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