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앤컨과 함께 본 조비 보러 맨체스터 가자
상태바
아스텔앤컨과 함께 본 조비 보러 맨체스터 가자
  • 이광재
  • 승인 2013.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대표 박일환, www.iriver.co.kr)가 MQS 플레이어 '아스텔앤컨(Astell&Kern)' 골드&실버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출시와 록 밴드 본 조비(Bon Jovi)의 MQS SD 앨범 출시를 기념해 본 조비의 영국 콘서트 초청권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0월 첫 출시된 24비트 MQS 플레이어 아스텔앤컨은 일본, 독일, 중국, 미국, 영국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지난해 연말까지 총 1만5000대가 판매됐으며 고품질의 음악을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리버는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 된 아이템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블랙으로만 출시됐던 아스텔앤컨을 골드와 실버 색상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작했다. 총 2000대가 한정판으로 생산됐으며 국내에서는 17일부터 골드와 실버 각 250대씩 총 500대만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69만80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또한 아이리버는 록 음악의 살아 있는 레전드 본 조비의 신보 ''What about now'를 디지털 최고 음질인 MQS 음원으로 마이크로 SD 카드에 담아 앨범으로 출시했다. 본 조비의 MQS 음원은 라이브 공연처럼 생생한 음악의 감동을 느낄 수 있으며 아스텔앤컨은 물론 SD 카드를 지원하는 주변 기기를 통해 재생할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으로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높다.

아스텔앤컨 리미티드 에디션과 본 조비 MQS SD 앨범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아스텔앤컨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5월12일까지 아이리버 공식 홈페이지(www.iriver.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아스텔앤컨과 관련한 감동적이거나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수기나 영상으로 만들어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1등 3명에게는 6월8일 영국 맨체스터에서 열리는 본 조비의 콘서트 'Because We Can' VIP석 입장권을 포함한 왕복 항공권, 숙박권, VIP 파티 입장권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Bon Jovi Hot Seat VIP Package'가 제공되며 그 외에도 24비트 하이 파이 사운드바 ISB200, 아스텔앤컨 전용 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