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 2015’서 PLM·CAD/CAM 부문 2관왕
상태바
지멘스PLM,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 2015’서 PLM·CAD/CAM 부문 2관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가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Asian Manufacturing Awards) 2015에서 PLM 및 CAD/CAM 시스템 등 2개 부문 최고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평가단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제공하는 우수한 설계 및 제조 프로세스 환경 지원 역량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아시아 시장에서의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PLM 및 CAD/CAM 제품의 높은 보급률과 다양한 성공 사례도 강점으로 꼽았다.

아시아 매뉴팩처링 어워드는 싱가포르의 콘티네오 미디어(Contineo Media)의 매뉴팩처링 그룹(Manufacturing Group)이 주관한다. 매년 아시아 지역 제조업체가 세계 수준의 성능을 달성하고 이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산업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심사위원으로는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산업별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가해 공정성을 더했다.

피터 캐리어(Peter Carrier)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아태지역 총괄 수석 부사장은 “한국을 비롯해 제조 산업의 부흥은 이 지역 국가들의 경제 성장을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역동적인 아시아 시장에서 제조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기업을 기리는 이번 어워드에서 최고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은 제조 소프트웨어의 핵심 솔루션인 PLM과 CAM/CAM 분야에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시장 리더십을 재차 확인해 줬고 지멘스의 선진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과 파트너들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을 잘 평가 받은 사례”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