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LTE-A CA 4CC 테스트용 원박스 측정 솔루션 발표
상태바
안리쓰, LTE-A CA 4CC 테스트용 원박스 측정 솔루션 발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가 여러 가지 새로운 LTE-A 기능과 함께 MT8821C 무선 통신 분석기를 위한 새로운 LTE-A CA(주파수 집성) 4CC 측정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모바일 비디오 스트리밍 및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 등과 같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통신 사업자들은 더욱 빠른 처리 속도와 다양한 기능을 지닌 새로운 LTE-A 표준을 채택해야 하는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모바일 장치(UE, 사용자 단말) 및 칩셋 제조업체의 연구개발 부서에서는 LTE DL 256QAM 등의 고차 변조와 더불어 LTE-A CA 4CC 및 LTE TDD-FDD 조인트(Joint) CA 기술을 사용해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이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다.

▲ MT8821C를 위한 새로운 릴리스는 기능과 성능이 더욱 확장돼 이러한 측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모든 기능을 갖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의 MT8821C를 위한 새로운 릴리스는 기능과 성능이 더욱 확장돼 이러한 측정 요구를 충족시키는 모든 기능을 갖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MT8821C(이미 LTE-A CA 3CC 측정용으로 구성됨)에 (MX882112C-041)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LTE-A CA 4CC UE에 대한 RF 리시버 측정이 가능해진다. 동시에 릴리스된 LTE-A FDD DL CA 4CC IP 데이터 전송(MX882112C-046) 소프트웨어는 최대 600Mbps까지의 LTE-Advanced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 기능을 지원하므로 이미 모든 기능을 갖춘 MT8821C를 더욱 확장할 수 있다.

또 LTE 측정이 구성된 MT8821C를 위한 새로운 LTE VoLTE 에코백(Echoback, MX882164C)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어 VoLTE 음성 통화 및 VoLTE 음성 기능 테스트 중에 소비 전력 테스트 및 SAR 테스트가 가능하다. 또한 핵심 LTE 측정 소프트웨어를 최신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이제 기기 내에서 LTE DL 256QAM, LTE TDD-FDD 조인트 CA 및 UE 카테고리 0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M2M 모듈 등의 LTE-Advanced UE를 위한 최신 기능을 테스트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리쓰 솔루션은 새로운 모바일 기술의 효율적인 개발 및 조기 출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전세계 UE와 칩셋 제조업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기존 제품 MT8820C의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됐으며 LTE-A부터 3G/2G에 이르는 모든 기술이 사용하기 쉬운 측정 기능을 통해 지원되므로 하나의 장치에서 보다 효율적인 RF 캘리브레이션 및 테스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