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로 제격, 네추럴블라썸 올인원 팬티 기저귀
상태바
추석선물로 제격, 네추럴블라썸 올인원 팬티 기저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매번 명절마다 가격과 정성, 센스까지 담긴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스팸이나 김은 너무 흔하다. 생활용품 세트는 선호도가 떨어지고, 한우나 과일, 인삼 등은 가격이 만만치 않다. 그렇다고 현금을 선물하자니 좋아는 하겠지만 정성이 덜해 보인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실속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기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사고 또 사도 부족한 소모품을 선물한다면, 돈 나갈 곳이 많아 가계부가 휘청거리는 추석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물론 아이를 위한 선물인 만큼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라야 한다. 깐깐한 엄마들을 만족시킬 추석 선물로, 네추럴블라썸 올인원 팬티, 밴드 기저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네추럴블라썸 기저귀는 초슬림, 초경량 기저귀로, 아이가 착용했을 때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울트라 스트레치 기술과 슬림힙업핏 디자인이 적용돼 있다. 특히 원단에 마찰이 있을수록 부드러워져 장시간 착용해도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다.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아 무자극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순간 흡수와 역샘방지 기술로 새지 않으면서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주기 때문에, 집 안과 밖, 계절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기저귀 교체가 여의치 않은 추석 귀향길, 귀성길에 아기의 엉덩이를 발진과 습진으로부터 지켜주고, 신축성이 좋아 입히고 벗기기도 쉽다.

팬티형과 밴드형으로 출시돼 아이에 맞게 선택해 입힐 수 있으며, 귀여운 동물 디자인에 쇼퍼백 형태의 소포장이라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특히 추석연휴처럼 길게 외출해야 할 일이 있을 때, 부피가 작고 휴대가 용이해 더욱 활용도가 높다.

해피블라썸 관계자는 "매번 명절마다 비슷비슷한 선물을 해왔다면, 이번 명절에는 특별한 추석선물로 가족의 정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추럴블라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aturalblossom.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는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11회 코베 베이비페어 옥션부스에서도 네추럴블라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