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펜션형 호텔 ‘상상속의집’, 가을 힐링여행 꿈꾸는 연인 가족들의 ‘추천 숙박 코스’
상태바
거제도 펜션형 호텔 ‘상상속의집’, 가을 힐링여행 꿈꾸는 연인 가족들의 ‘추천 숙박 코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처서가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남해바다를 많이 찾고 있다. 남해바다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 사시사철 여행객으로 붐비는데, 그 중 단연 돋보이는 곳이 거제도다.

가을 여행시즌을 맞아 거제도호텔 및 펜션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가족, 연인 단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펜션형 호텔이 있어 화제다. 거제도 여행에서 필수 추천 숙박 코스로 유명한 거제도호텔 '상상속의집'이다.

상상속의집은 관광객들에게 특화된 숙소라서 거제도여행코스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서 거제도 가볼만한곳들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안내해주고 있으며, 거제도 최초로 스탬프투어가 가능한 '노란지도' 라는 대표 관광지도를 만들어서 여행객들에게 하여금 작은 즐거움도 선사하고 있다.

또한 KBS 2TV에 풍수지리 명당으로 소개되면서 알려지기도 한 곳으로 대마도와 지심도 사이에서 일출여행을 할 수 있는 거제도 일출명당에 위치해 있다. 3가지 명당 형상이 존재한다는 이곳은 금계포란형(재물운), 회룡음수형(사업운,출세운) 그리고 옥포음부형(임신,태교,휴식) 3가지 명당 형성이 존재하는데 실제 덕을 봤다고 후기를 통해도 알려주는 이도 있다고 한다.

그밖에 거제도선상낚시를 할 수 있는 '상상속의낚시'라는 선상낚시 체험을 패키지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도 있고, 거제도명물로 소문난 '상상속의집 빅버거' 10%할인권도 제공되어 알뜰한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먹고, 자고, 즐길수있는 3가지를 모두 가진 상상속의집은 그밖에 다른 관광지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는데, 거제도관광에 필요한 여러 제휴할인(롯데렌터커-KT금호렌터카, 거제씨월드, 해금강테마박물관, 태국마사지 등)을 쿠폰으로 최대 50%까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하고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하는 여행에 편안한 숙박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물론 거제도에서 빼놓을 없는 외도, 장사도, 내도, 소매물도 등 4대 섬이 있어서 힐링투어가 가능하다. 외도에는 승용차가 들어갈 수 없어 유람선을 이용해야 하는데 다양한 외도 교통 및 관광정보를 위해 '외도팡팡' 외도유람선을 이용할 경우 해금강과 외도에서의 일출을 체험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장사도 여행 역시 '장사도팡팡'을 이용하면 장사도유람선을 타고 가왕도와 장사도 사이에서 펼쳐진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으며, 내도팡팡 및 소매물도팡팡으로 여러 섬 들을 할인예약 할 수 있다.

한편 거제도체험을 즐길 수 있는 ATV 사륜바이크 등 펜션 및 맛집 소개가 가능한 거제도팡팡이라는 여행 종합 예약사이트를 통해서 여러 가지 즐길거리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