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영화 ‘오피스·뷰티 인사이드’ VOD 서비스 시작
상태바
KTH, 영화 ‘오피스·뷰티 인사이드’ VOD 서비스 시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TV·케이블TV VOD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서 제공

영화 ‘오피스’와 ‘뷰티 인사이드’의 부가판권을 유통하는 KTH가 두 영화의 극장동시 VOD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올레tv, Btv, LG U+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를 비롯해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곰TV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 KTH가 영화 ‘오피스·뷰티 인사이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현실밀착 스릴러를 표방하는 영화 오피스는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현 시대 직장인들이 느낄만한 현실 묘사로 공포감과 긴장감을 극대화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웰메이드 멜로물인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얼굴이 바뀌는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의 이야기라는 독특한 소재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내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KTH는 오피스와 뷰티 인사이드 VOD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피스 구매자에겐 LG U+TV에서 회식지원금을, LTE 비디오포털에서 직장인 필수아이템인 스마트빔을 증정하며 케이블TV VOD는 4000원 VOD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 인사이드 구매자에겐 네이버 N스토어, 호핀, 예스24영화, 빙고에서 VOD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푹(pooq)에서는 5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