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예뻐야 여자다? 가슴크림 ‘비바크림’ 눈길
상태바
가슴이 예뻐야 여자다? 가슴크림 ‘비바크림’ 눈길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2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전에는 마른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건강하고 굴곡있는 몸매가 여성들 사이에서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최근에는 헬스클럽에서 탄탄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 운동을 하는 여성들을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다.

하지만 아무리 운동을 해도 개선이 되지 않는 것이 있다. 가슴 사이즈다. 이렇게 가슴사이즈에 고민이 있는 여성들이라고 하더라도 무작정 성형수술을 하는 것은 비용과 사후관리, 그리고 혹시 모를 부작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런 이유로 인터넷을 통해 가슴골‧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습관,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마사지 등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렇게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방법 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가슴크림을 이용하는 것이다. 특히 비바코리아의 가슴크림 ‘비바크림’은 뛰어난 효과로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바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제품에 함유된 보르피린이다. 보르피린은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코스메틱 성분으로 유럽에서 진행된 장기간 임상 실험 결과를 통해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비바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보르피린 성분과 더불어 히알루론산 성분과 주름,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첨가돼 처진 가슴을 예쁘고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비바크림은 다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진 것도 특징이다.

물론 무조건 보르피린이 많이 들어간다고 해서 가슴크림의 효과가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보르피린이 무조건 많이 함유돼 있는 것보다 적정량 배합돼 있고, 다른 성분들이 조화를 이뤄 가슴크림부작용 걱정이 없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유사품 혹은 보르피린 함량만을 내세우는 비전문 업체들의 제품들이 많아졌으니 반드시 정품 여부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비바코리아 관계자는 “가슴크림 비바크림은 먹는 캡슐타입의 비바밸런스업, 가슴기구 실리콘패드 ’업플C/D‘를 사용하면 더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바크림 구매 및 보다 자세한 가슴크림후기 정보를 비롯해, 직접 사용해본 사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얼굴, 등, 가슴, 목, 팔 등의 여드름화장품 여드름미스트비바미스트 까지 바디&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 공식홈페이지(www.vivakore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