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네트웍스,듀얼 코덱 네트워크 카메라
상태바
HS네트웍스,듀얼 코덱 네트워크 카메라
  • CCTV뉴스
  • 승인 2009.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기반 영상 보안용 카메라만을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HS 네트웍스'는 최근 듀얼 코덱 네트워크 카메라를 소개했다. HS 네트웍스의 네트워크 카메라 NWC-D501,504은 웹서버에 ANALOG CCD CAMERA MODULE이 기본 장착된 고성능의 임베디드 시스템이다.

NWC-D501은 1chan-nel의 ANALOG CCD CAMERA MODULE을 기본 제공 하며, NWC-D504는 1채널의  ANALOG CCD CAMERA MODULE을 기본으로 3개의 확장 채널을 제공한다. 또한 3방향 윤곽 보정에 의해 선명도도 개선했다.

하나의 네트워크 카메라로 동시에 최대 4채널의 CCTV 카메라 영상을 LAN, WAN, INTERNET 등의 네트워크상으로 영상데이터를 압축하여 전송하는 신 개념의 IP surveillance 네트워크 카메라 이다. MPEG-4, M-JPEG 2가지 압축 방식과 Embedded Linux로 O/S를 개발하여 초당 최대 30 프레임의 고속 고화질의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외에도 동영상 녹화 및 동영상 재생, 스틸 이미지, 프린터를 원격에서도 리모트로 제어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다양한 프로토콜의 호환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전용뷰어 외에도 표준 웹브라우저상에서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알람과 연동시에는 원격지의 상황을 이메일을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박지은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