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가을맞이 전제품 할인 기획전 실시
상태바
지멘스, 가을맞이 전제품 할인 기획전 실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전제품 할인

독일 가전 브랜드 지멘스가 결혼 성수기인 가을과 추석명절을 맞이해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도록 특별기획전을 개최했다.

지멘스 특별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인덕션 제품을 비롯해 식기세척기 등 지멘스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전기레인지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멘스 주력 제품인 ‘전기레인지 3구’는 터치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채택해 1~9단계 온도조절을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 표시’ 기능으로 요리 후 사용한 전력량을 확인할 수 있어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원하는 시간만큼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이나 잔열표시 기능과 어린이보호 잠금 기능 등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지멘스가 결혼성수기와 추석을 맞이해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전기레인지, 인덕션 등 전제품을 할인한다.

플렉시블 인덕션은 조리기구 면적에 따라 가열 면을 조절할 수 있어 그릴팬은 물론 작은 냄비부터 큰 곰솥냄비까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기구에 맞춰 가열이 가능해 추석날 차례음식 만드는데 적합하다.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열 교환방식을 채택해 기존 열풍을 생산해 건조시키는 것보다 에너지 소모율이 낮고 외부 공기를 차단해 식기의 오염이 없다. 아쿠아센서와 하프 로드 기능을 통해 세척 단계별로 최대 4.5L의 물을 절약할 수 있으며 약 20%의 절수와 10%의 절전효과를 얻을 수 있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담당자는 “가을철 혼수장만은 물론 추석명절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멘스는 앞으로도 새롭게 출발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모든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