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폴더형 스마트폰 판매 확대한다
상태바
LG전자, 폴더형 스마트폰 판매 확대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와인폰 7번째 시리즈 ‘LG 와인스마트재즈’ 출시

LG전자가 21일 폴더형 스마트폰 ‘LG 와인스마트재즈(Wine Smart Jazz)’를 SKT, KT를 통해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서 폴더형 스마트폰 판매 채널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지난해 9월에 출시된 ‘LG 와인스마트’를 잇는 LG전자 ‘와인폰’시리즈의 7번째 제품이다. ‘와인폰’시리즈는 국내 시장 누적판매량이 500만대가 넘는 스테디셀러로 국내 최장수 휴대폰 시리즈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중장년층이 상대적으로 선호하는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 한 손에 감기는 사이즈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필 코팅을 적용했다.

▲ LG전자가 SKT, KT를 통해 'LG 와인스마트재즈'를 21일 출시했다.

‘LG 와인스마트재즈’는 주소록, 문자메시지, 카메라 전용 물리 버튼이 각각 별도로 있어 해당 기능을 간편히 실행할 수 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해두고 쓸 수 있는 ‘Q버튼’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조성하 LG전자 MC한국영업FD 부사장은 “‘와인폰’시리즈는 ‘효도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LG전자의 대표 제품군”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이 스마트폰을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