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LTE-A RF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3DL CA PTCRB’ 인증
상태바
안리쓰, LTE-A RF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3DL CA PTCRB’ 인증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9.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가 ME7873LA가 LTE-A 표준에 사용되는 ‘3다운링크 커리어 어그리게이션(3Downlink Carrier Aggregation, 3DL CA)’ 기술을 위한 RF 컨포먼스 테스트 시스템(Conformance Test System)으로 PTCRB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PTCRB에 인증된 ME7873LA는 3GPP 릴리스 10에 정의된 3DL CA 테스트를 지원하며 북미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하는 LTE-A 단말기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 ME7873LA는 LTE/LTE-A 단말기의 RF TRX 및 성능을 포함한 성능이 3GPP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 플랫폼이다.

북미에 출시되는 LTE-A 단말기는 PTCRB에 인증된 RF 컨포먼스 테스트 시스템을 사용해 객관적인 테스트를 통해 단말기 품질이 3GPP 표준을 만족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ME7873LA는 3DL CA에 대한 PTCRB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2015년 북미에서 시작될 예정인 3DL CA 서비스를 사용하는 새로운 제품의 TTM(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해준다.

안리쓰는 향후 모바일 광대역 서비스의 발전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LTE-A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ME7873LA는 LTE/LTE-A 단말기의 RF TRX 및 성능을 포함한 성능이 3GPP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 플랫폼이다. 또한 전세계 모바일 통신사 및 특히 북미의 모바일 통신사에서 합격판정 검사 테스트에도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