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프린터·포토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카메라업계, 프린터·포토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기운이 완연한 요즘 카메라 업계가 고객 감성 잡기에 나섰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제품할인, 경품제공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 것.

카메라와 같은 촬영기기부터 프린터, 포토북 등 사진출력 관련제품까지 폭넓은 사진 관련 아이템에 대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소중한 사진은 앨범으로 만들어 간직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포토북 가을 테마 신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폰 카메라 앨범에 잠든 수많은 사진들.

올 가을에 찍은 사진들만큼은 아날로그 앨범으로 예쁘게 정리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포토북 가을 테마 신규 론칭 기념으로 9월30일까지 포토북 2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쿠폰 적용제품은 해피(HAFi)북 6x8 사이즈 이상이며 이어앨범(Year Album)은 전제품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 다운받기를 클릭 시 자동으로 20% 할인쿠폰이 전송된다.

카메라 들고 해외로 떠나는 출사여행!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풀프레임 DSLR 카메라인 ‘EOS 5D 마크(Mark) Ⅲ’ 또는 ‘EOS 6D’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비로운 대자연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미국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출사를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출사는 오는 10월5일까지 EOS 5D 마크 Ⅲ와 EOS 6D 구매자 중 10월5일까지 정품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최종 선정된 20명에게는 10월21일부터 10월28일까지 6박8일의 일정으로 조슈아트리 국립공원과 채널제도 국립공원 출사와 캐논 플렉스 갤러리에서 열리는 사진전 전시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사진 찍어 SNS에 올리면 경품까지!

소니코리아는 9월31일부터 10월27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A5100과 함께하는 예뻐지는 카메라 셀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의 셀카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예뻐지는카메라’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시 필수 해시태그 외 아이디어 넘치는 기발한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다.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5100(1명)과 A5000(2명), 글로시박스(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오는 30일까지 캐논 정품 복합기와 프린터를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이들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선선해지는 가을철 출사 시즌과 함께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만 머물렀다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야외에서 가을 날씨를 마음껏 느끼고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