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 전국 주요 도시서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 진행
상태바
HIS, 전국 주요 도시서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HIS)이 지난 9월15일부터 17일까지 대전, 대구, 부산에서 고객 및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기업 혁신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업계의 화두인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SDI) 및 빅데이터 활용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며 고객 및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고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기조연설을 맡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테크 아반젤리스트(Tech Evangelist) 김순덕 부장은 ‘차세대 혁신을 향한 커넥트(CONNECT to Next Innovation)’라는 주제로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테크 아반젤리스트 권필주 부장은 SDI 구현을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프로덕트 매니저 최기훤 차장은 컨버지드 솔루션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 김순덕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테크 아반젤리스트(Tech Evangelist, 부장)가 ‘소셜이노베이션 세미나’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또한 최적의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구성 방안과 혁신적인 콘텐츠와 아카이빙 전략 등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입 방안 및 구축 솔루션을 제시해 기업 담당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전홍균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이번 소셜 이노베이션 세미나 로드쇼는 전국 주요 도시에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고객, 파트너사들에게 기업 혁신 전략 및 비전을 직접 전달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고객들이 단순한 정보관리를 넘어 IT기술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혁신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