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캠퍼스, ‘독학사 4단계 오프라인 특강’ 실시
상태바
iMBC 캠퍼스, ‘독학사 4단계 오프라인 특강’ 실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iMBC 캠퍼스가 오는 11월 1일 시행되는 독학학위제(독학사) 4단계 시험에 앞서서 고득점 합격을 위한 '4단계 오프라인 총정리 특강'을 실시한다. 독학학위제(독학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별도의 자격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특강은 연세대학교에서 10월 17일과 24일 두 차례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독학학위제는 대학을 졸업하지 않아도 시험을 통해 4년제 대학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국가제도로서,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총 네 가지의 시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중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4단계 학위취득 시험의 성적은 최종학점으로 기록되며, 수험생의 학위취득 이후 진학이나 취업활동 등에 있어 중요하게 작용한다.

iMBC 캠퍼스 관계자는 “독학학위제 4단계 시험성적은 학사편입이나 대학원진학에 있어 평가점수로 반영되며 또한 대학과정의 최종학점이기 때문에 취업 시 평가기준으로 활용될 수 있다”며 “4단계 시험이 중요한 만큼 수험생들이 높은 점수로 합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는 4단계 총정리 특강은 iMBC 캠퍼스에서만 유일하게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각 학과별 교수진들이 최근 출제경향과 의도를 파악하고 정리함으로써 높은 점수로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iMBC 캠퍼스는 심리학과, 간호학과, 경영학과, 법학과, 국문학과, 영어영문학과, 컴퓨터과학과, 유아교육과 총 8개 학과에 대한 독학학위제 4단계 전용교재와 강의를 마련하고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4단계 시험고득점 합격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별도로 구축하고 있다.

독학학위제(독학사) 4단계 오프라인 총정리 특강은 9월 24일까지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iMBC 캠퍼스 홈페이지(haksa.imbccampus.com)나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