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간단한 몸매관리 ‘팁’은? 지방분해주사가 답!
상태바
추석연휴, 간단한 몸매관리 ‘팁’은? 지방분해주사가 답!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거주하는 강윤이씨(27. 여)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그 동안 자신을 괴롭혀 왔던 지긋지긋한 팔뚝살을 제거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가기로 마음을 먹었기 때문이다.

강씨는 “다른 부위들과는 달리 이상하리만치 팔뚝에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심각한 콤플렉스가 되어 왔다”라며 “이번 추석 연휴에 지방흡입 등을 받아 지긋지긋한 콤플렉스에서 탈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씨의 사례와 같이 추석 연휴에 의학적 도움을 받아 몸매 콤플렉스를 해소하기 위한 솔루션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지방흡입술보다 훨씬 더 간편해지고 후유증이 덜한 외과적 시술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이들이 대체휴일을 이용한 비만클리닉 등을 찾고 있다.

그렇다면 최근 어떤 방법들이 추천되고 있을까. 가장 유력하게 추천되는 방법이 바로 지방분해주사다. 지방흡입술이나 부분지방흡입술 또한 확실한 효과를 받을 수 있지만, 추석 연휴에 간단한 시술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는 지방분해주사가 더 많이 추천되고 잇는 것이다.

톡히 최근에는 강남비만클리닉의 유명한 원앤원성형외과의 허벅지지방분해주사, 팔뚝살주사(팔뚝주사) 등으로 알려지며 카복시효과를 함께 주는 것으로 유명한 지방분해주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해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최근 추석연휴를 이용해 부분지방흡입수술을 받을 시간이 없거나 국소한 부분의 지방의 제거를 빠르게 원하는 경우 지방분해주사로 대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지방분해주사는 시술 부분에 따라 허벅지주사, 종아리주사, 팔뚝주사 등으로 나뉘는데 원하는 부분에 주사를 통한 시술만으로 지방이 빠르게 분해되기 때문에 다양한 경우에 시술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라고 밝혔다.

지방분해주사는 카복시효과와 같이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자연스럽게 배출을 유도해 지방 제거 효과를 주는 시술이다.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다른 시술과도 병행이 가능해 복합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소요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빠르게 알려지고 있다.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카복시나 지방분해주사가 간단한 시술이긴 하지만 정확한 사전 진단 없이 시술 받게 될 경우 붓기, 멍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시술 받기 전 반드시 전문적 의료기관에서 상담과 진단을 받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때문에 의료기관을 선택할 때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기 보다는, 전문적이면서도 안전성을 검증받은 병원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지방흡입전문 원앤원성형외과는 20년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 원기정 원장의 집도하에 다양한 지방흡입&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95년 회전식 지방흡입술을 국내 최초로 첫 선을 보인 원앤원성형외과는 시사매거진 ‘100대 명의’에 선정되는 등 신뢰감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