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클라우드 기반 암호화 솔루션,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출시
상태바
젬알토 클라우드 기반 암호화 솔루션, MS 애저 마켓플레이스에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8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의 세이프넷 프로텍트V(SafeNet ProtectV) 솔루션을 이제 애저 마켓플레이스(Azure Marketplace)에서 만날 수 있다. 애저 고객들은 이제 세이프넷 기반의 암호화 솔루션을 통해 규정 요구사항을 유지하는 가운데 클라우드상의 민감함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암호화해 고도의 데이터 보안성을 구현할 수 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 즉각 적용될 수 있고 높은 수준으로 최적화, 통합된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에 대한 선택성, 유연성, 접근성을 제공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전세계 클라우드 시스템 서비스형 인프라(IssS) 시장은 2019년이 되면 427억달러 규모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각 기업들은 애저와 같이 탄력성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사업에 핵심적인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경향이 늘고 있는데 보안과 규정 문제는 여전히 우려사항으로 남아 있다.

세이프넷 프로텍트V는 클라우드상의 가장 민감하고 접근이 통제된 데이터를 간편하고 쉽게 보호함으로써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한다. 세이프넷 프로텍트V는 또한 가상 머신 인스턴스 전반에 걸친 암호화와 스토리지 용량 확보를 통해 고객들이 보안 관리 업무를 분리해 개별 단위의 데이터 제어를 실행할 수 있게 하며 감사 추적과 세밀한 규정 보고를 통해 명확한 신뢰성을 구현했다.

토드 모어 젬알토 암호화 제품 관리 전담 팀장은 “기업들이 민감한 워크로드를 이전함에 있어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 중 하나가 강력한 데이터 보호와 클라우드 내 보안 구축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라며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그리고 다수의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강력한 암호화 프레임워크를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편리성을 희생시키지 않고도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이전에 대한 신뢰성과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며 프로텍트V는 감사 제어와 가시성 공급을 통해 이러한 신뢰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