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로 특급호텔숙박에 해외여행 즐겨요
상태바
10만원대로 특급호텔숙박에 해외여행 즐겨요
  • 이광재
  • 승인 2013.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당일치기 대마도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 대표 박진영)가 당일치기 부산-대마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산 특급호텔 숙박과 대마도 왕복승선권을 저렴한 가격에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 1박과 2인 당일 왕복승선권은 12만50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대마도는 부산에서 49.5km 떨어진 섬으로 일본에서 3번째로 큰 섬. 일본 본토보다 한국이 더 가까워 부산에서 뱃길로 1시간 10분(히타카츠 국제여객터미널)이면 닿는다. 대아고속해운 독점 취항이었던 대마도는 지난 해 미래고속 JR큐슈고속이 공동 운항을 시작해 취항 횟수가 하루 2~3편으로 늘었다. 이에 관광객도 전년 대비 5배 가까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마도의 인기 요인은 많은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이국적인 환경에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깝기는 하나 여권을 제시하고 출입국 수속을 밟아야 하는 엄연한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부산롯데백화점 및 미래고속 코비선 내 면세점 쇼핑도 가능하다. 최근에는 엔저 이슈까지 더해져 쇼핑만 잘하면 뱃삯을 뽑을 수 있다는 계산도 나온다.

인터파크투어의 대마도 패키지 주요상품은 '토요코인호텔+2인 당일 왕복승선권(12만5000원~)', '부산코모도호텔+2인 당일 왕복승선권(17만8000원~)', '스테이세븐부산+2인 당일 왕복선권(13만3000원)' 등이다. 1인 기준 평일 4~5만원대, 주말 20만원대에 달하는 대마도 왕복승선권이 포함된 점을 감안하면 매우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이다.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대마도 관광 코스는 히타카츠 시내에서 가장 번화한 곳에 위치한 'VALUE 대형 슈퍼마켓', 대마도 최북단에 위치한 '한국전망대', 일본 해안 100선에 선정된 천연 모래 해변 '미우다해수욕장', 노천탕 및 마사지가 가능한 '나가사노유온천' 등이다. 모두 히타카츠 국제여객터미널에서 30분 이내로 닿을 수 있어 당일치기로도 충분히 대마도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