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쉘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상태바
슈나이더, 쉘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스파이럴 스위트’ 공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쉘(Shell)과 소프트웨어 공급 협약을 맺고 플래닝, 스케줄링, 공급 및 유통 최적화 모듈이 포함된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SimSci Spiral Suite)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는 통합 플래닝 및 스케줄링 솔루션으로 정유 공정 전체에 걸쳐 원유 정보 관리, 플래닝, 스케줄링 및 최적화 활동을 하나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사업의 기회를 확대하고 운영상의 위험성을 감소시키며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하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운영돼 버전 관리, 데이터 관리 제어 등 모든 활동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간의 정보 공유가 용이해 영업 담당자와 플래닝 담당자, 스케줄링 담당자 사이의 협업을 강화시켜준다.

라비 고피나스 슈나이더일렉트릭 소프트웨어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쉘과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고 스파이럴 스위트는 다양한 사업부가 협력해 서로의 결정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고 협업을 통해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사업 환경을 개선해준다”며 “여러 사업부간의 투명성과 협업성 강화로 고객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포착하고 동시에 현명한 의사결정을 통해 안전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