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3D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돌입
상태바
컴투스, 3D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 돌입
  • 이광재
  • 승인 2013.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가 스마트폰, 태블릿PC와 만나 해외 모바일 유저들을 찾아간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골프스타를 글로벌 오픈마켓인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는 리얼리티와 뛰어난 3D 그래픽으로 호평 받아온 PC용 온라인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모바일 버전이다. 컴투스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구현되는 넓은 필드와 캐릭터를 선보이고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도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바일 게임 개발력을 과시했다.

골프스타는 바람, 온도, 습도 등 70여 가지의 물리적인 요소를 그대로 반영해 실제 필드의 느낌을 한껏 살렸고 실제 프로선수들이 구사하는 드로우샷, 페이드샷, 칩샷 등 10여종의 다양한 샷 스킬을 이용해 실감나는 골프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새로워진 자사 모바일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 2.0이 탑재돼 전세계 유저는 물론 페이스북 친구,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싱글 모드인 커리어 모드에서 실력을 다졌다면 1:1 매치모드와 최대 10명이 실시간 온라인 게임으로 대결하는 10인 대회모드 등에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주간 친구 랭킹 시스템을 통해 최종 3명의 우승자에게 금, 은, 동 순으로 우승 기록의 영예가 주어져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한편 골프스타는 지스타 2012에서 국내 유저들에게 처음 공개된 후 게임 유저, 골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이번 해외 선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유저들을 위한 강화된 소셜 요소와 이벤트를 마련해 국내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