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브, ‘2015 VM월드’서 금상 수상
상태바
아크서브, ‘2015 VM월드’서 금상 수상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보호 및 복구 업체 아크서브가 ‘2015 VM월드’ 테크타깃(TechTarget)의 ‘SearchServerVirtualization.com’ 베스트 오브 VM월드 2105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금상을 수상한 아크서브 유니파이드 데이터 프러텍션(Unified Data Protection(UDP)은 가상화, 클라우드 및 물리서버 환경에서 손쉽게 재해 복구 및 백업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8개 부문에서 150여 추천을 받았으며 혁신과 가치, 성능 그리고 안정성은 물론 사용의 용이성 면에서 평가단으로 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심사위원들이 아크서브 UDP를 가상환경에서의 재해복구 및 백업 부분에서 기능구현 완성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평가한 것이다.

실제 아크서브 UDP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높은 수준의 유연한 데이터 보호구성 및 단일 콘솔을 이용해 여러 사이트의 중앙 집중 관리가 가능하고 백업, 복제, 이중화 및 글로벌 중복제거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백업 및 복구할 수 있게 해준다.

마이크 크레스트 아크서브 CEO는 “아크서브는 이번 수상으로 제품의 혁신성에 대한 고객의 믿음을 확인했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IT 위험요소를 해결하고 경쟁사가 제공하지 못한 고객의 경험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크서브는 ‘2015 DCS 어워드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및 ‘스토리지 매거진 올해의 백업 및 재해복구 솔루션’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