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홈페이지 개편…사용 편의성 향상
상태바
파이오링크, 홈페이지 개편…사용 편의성 향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가 사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네트워크, 보안 등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데이터센터 운영, 보안 관제, 클라우드 서비스 등 신규 사업을 확대하면서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방문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새 홈페이지는 가독성과 정보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여유롭고 깔끔한 화면 구성과 간결한 텍스트, 일러스트 이미지를 사용했으며 페이지 이동을 유연하게 개선했다. 검색, 문의, 구매 및 기술지원, SNS 공유 등 사용자 편의를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동일한 디자인 및 기능을 구현하는 크로스 웹 브라우징, 그리고 웹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웹 표준 코딩 작업 등을 완료한 것이 이번 개편의 성과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개편으로 데이터센터 최적화 전문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자사의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 접근 및 사용 편의성 향상에 중점 두었음을 강조했다. 더불어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IT 인프라 솔루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